본문 바로가기
서양여자

스웨덴 여배우 레베카 퍼거슨 Swedish Actress Rebecca Ferguson

by 식물나라세상 2021. 11. 5.
반응형

스웨덴 여배우는 여러 장르에 걸쳐 영화와 쇼에 출연한 다재다능한 것으로 유명하다. 라이프, 미션 임파서블과 같은 대히트작 영화에서 주요 배역을 맡았습니다. 임파서블 영화, 플로렌스, 폴링 스노우, 왕이 될 아이,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과 닥터 슬립, 퍼거슨의 영화 출연 내력은 인상적입니다.

퍼거슨은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에서 탐 크루즈를 본 후 어린 소녀였을 때 크루즈가 마음에 들었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그녀의 어린 시절 우상을 촬영장에서 만나는 것은 처음에는 약간 신경이 쓰였지만, 두 사람은 금방 친구가 되었고, 퍼거슨은 그녀가 한때 그를 좋아했던 것에 대해 탐 크루즈에게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탐 크루즈가 그녀의 유일한 남자 배우 짝사랑은 아니었다. 언스탠드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어린 시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짝사랑했었다고 밝혔습니다.

레베카 퍼거슨은 15세의 나이에 스웨덴 연속극 냐 티더에서 첫 연기를 한 후 서둘러 성장해야 했습니다. 10대 시절의 대부분의 시간을 촬영장에서 보냈으며, 1년 반 동안 매주 5개의 에피소드를 촬영했습니다.
그녀는 남들과 같은 사춘기를 보내는 것을 놓쳤고, 그녀가 16살이 되었을 때, 혼자 살았고 자신에게 들어오는 모든 청구서를 혼자 감당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어린 청소년들에게는 매우 힘들고 고달픈 일이었을지 모르지만, 그녀가 혼자 있는 책임을 즐겼다고 말했습니다.

레베카 퍼거슨은 22살 때 엄마가 되었기 때문에 20대도 태평하기 어려웠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자신의 삶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돌아보면, 저는 제가 한 어떤 선택도, 제가 추구했던 어떤 것도 후회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스웨덴 사람이고 영국에서 태어나고 자라지 않았다는 사실은 흠잡을 데 없는 영어 억양을 들을 때 놀라움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사실 퍼거슨은 스웨덴에서 자랐고 스웨덴인 아버지가 있는 반면, 그녀의 어머니는 영국인입니다.

그녀는  부모님의 문화가 자연스럽게 몸에 배었고, 영어 학교를 다니면서 2개 국어를 구사하며 자랐습니다.

"제가 스파이거나 뭐 그런 것처럼 들리네요."라고 그녀는 아이리쉬 타임즈에 농담을 했습니다.

레베카 퍼거슨이 2019년 '닥터 슬립'에서 보여준 로즈 더 햇의 섬뜩한 연기로 인해,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공포 영화의 열렬한 팬이었던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닥터 슬립은 같은 이름의 스티븐 킹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고 무서운 고전 영화 샤이닝의 속편이기 때문에 가디언지에 "나는 보통 공포 영화를 보지 않는다"고 시인한 여성에게는 매우 무서울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올해 그녀는 영화 듄에서 레이디 제시카 역을 맡았고, 듄: 파트 투에도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레베카 퍼거슨은 누구와 사귀고 있나요?
현재 레베카 퍼거슨은 현재 독신입니다.

이 여배우는 1983년 10월 19일 스톡홀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2014년 영화 헤라클레스에도 출연했고 2015년 블록버스터 영화 미션에서 일사 파우스트 역을 맡았습니다.
2021년 현재, 레베카 퍼거슨은 아무도 사귀지 않고 있다. 레베카는 38살이다. 셀렙스커플스에 따르면, 그녀는 이전에 적어도 3번 결혼을 했었다고 합니다.

Name Rebecca Caroline Ferguson
Age 39 (as of)
출생 년도 1983년 10월 9일
Horoscope Libra
출생지 스웨덴 스톡홀름
직업 영화 배우
Net Worth $6 million
Martial Status 독신
165Cm
Ethnicity Multiracial
Nationality British
Weight 120 lbs (54 kg)
Hair Color Dark Brown
Eye Color Dark Brow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