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자료

영어 회화 51에서 100까지 문장

by 식물나라세상 2021. 10. 17.
반응형

51. I envy S.O for..ing. ..한 사람이 부러워요.

52. I envy S.O who~. ~한 사람이 부러워요.

53. I fail to~. ~하지 못했어요.

54. I suspect that~. 전 아무래도 ~가 의심이 들어요.

55. I have a feeling that~. 제 느낌엔 ~인 것 같아요.

56. I have confidence that~. ~를 확신해요. I’m confident that~문장으로도 쓰일 수 있다.

57. I have to~ ~를 해야만 해요.

58. I have got to~. ~해야만 해요.

59. I have to admit that~ ~를 인정하지 않을 수 없군요, 할 수밖에 없네요

60. I have done~. ~을 다 마쳤어요.

61. I have something to~. ~할 것이 있어요.

62. I have S.T which I've never had before 한번도 경험해본 적 없는 S.T이 생겼어요.

63. I have heard about~ ~에 관해 들었어요.

64. I have heard that~ ~라고 들었어요.

65. I have decided that~~ 를 결정했어요.

66. I have decided to~ ~하기로 결정했어요..

67. I have been~ ~해오고 있어요.

68. I have no problem...ing ...하는데 아무런 문제도 없어요.

69. I have never been happier than~ ~보다 더 행복한 시절은 없었어요.

70. I have never seen~, heard, known. ~을 생전 본적이 없어요.

71. I haven’t been~ ~하지 못했어요.

72. I haven’t been able to~ ~할 수가 없었어요.

73. I haven’t seen~ ~를 본적이 없어요.

74. I haven’t seen ~ like that before. 전 이제껏 저런 사물,사람~을 본적이 없어요.

75. I guess that means (that) ~. 그 의미는 ~인 것 같은데요.

76. I told you to~. 제가 ~라고 말했죠!

77. I told S.O not to~. 제가 S.O에게 ~하지 말라고 말했어요.

78. I like your~. 당신~이 참 좋네요. 멋지네요.

79. I like ---ing. ~하는 것을 좋아해요.

80. I might as well~. 차라리~ 하는 게 낫겠어요.

81. I promise to~. 제가 꼭 ~할게요.

82. I think I like~. ~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83. I think you should~. 당신 꼭 ~해야 할 것 같아요.

84. I think we need to~. 우리 ~ 해야 할 것 같아요.

85. I think I want to~. ~하고 싶은 것 같아요.

86. I think I want you to~. 전 당신이 ~ 하길 원하나 봐요.

87. I think I might~. 전 아마~인 것 같아요.

88. I want to ~. ~을 하고 싶어요. 되고 싶어요

89. I want you to~. 전 당신이 ~하기를 원해요.

90. I was told that~. ~ 라고 들었어요.

91. I just wanted to~. 전 단지~하고 싶을 뿐이었어요.

92. I just wanted to let you~. 전 그저 당신에게()~하길 원했을 뿐이에요.

93. I think you would be able to~. 전 당신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94. I think you’d better~ ~하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조심스럽게 표현한다.

95. I feel sorry for~ ~에 대해 유감이에요. /측은함 포함

96. I know better than to~ ~ 할 정도로 어리석진 않아요.

97. I need to~ ~해야 할 필요가 있어요. ~해야겠어요.

98. I need you to~. 전 당신이~했으면 해요.

99. I'll check if~ ~인지 어떤지 확인해볼게요.

100. I'll give you my hand..ing. 하는데 제가 좀 도와드리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