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여자

여배우 김윤지와 남편 최우성, 시아버지 이상해 정보 등

by 식물나라세상 2021. 12. 21.
반응형

김윤지 프로필

예명 NS윤지 
국적 미국 
출생 1988년 9월 6일
신체 168cm, 53kg, O형
학력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 UCLA (무용학, 커뮤니케이션학 / 중퇴)
가족
어머니, 남동생
이종사촌 강지영
남편 최우성(1983년생)
시아버지 이상해, 시어머니 김영임

 

시아버지 이상해 프로필

이름 이상해 
본명
최영근 
출생
1945년 11월 15일
신체
169cm

학력 숭문고등학교

직업 코미디언

가족

아내 김영임, 딸 최정은[학력 샌프란시스코 미술대학], 아들 최우성, 며느리 김윤지.

11세 연하의 "경기 명창"으로 알려진 국악인 김영임과 1979년에 결혼했으며, 딸인 최정은씨도 서양화가로 활동 중입니다.

 

김윤지
남편 최우성

김윤지와 최우성의 결혼 스토리

 

2021년 11월 8일 SBS 방송에서 김윤지는 남편 최우성이 5살 연상[83년생]이고, 직업은 공연기획자라고 밝혔습니다.

김윤지는 5살 연상 공연기획자인 남편 최우성에 대해 "저와 안 지 20년이 훌쩍 넘었지만 아직까지도 새로운 모습을 매일 보여주는 '볼매(볼수록 매력있는)' 스타일"이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반응형

이어 "평생을 (이상해, 김영임 부부에게) 큰엄마, 큰아빠라고 부르고 살았다. 제가 초등학교 4~5학년 때 오빠가 고등학교 1~2학년이었던 거 같은데 워낙 제가 나이가 어리다 보니까 멋있는 왕오빠 같은 존재였다"고 예전을 회상하였습니다.

15일 방송에서 두 사람은 15년 전에 1년 좀 넘게 교제를 했는데, 김윤지가 먼저 전화번호를 물어봤고 그렇게 연락을 주고 받다가 결국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윤지는 "엉엉 울면서 헤어졌다. 난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 없었지만 그럴 수밖에 없었다"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감정이 좋을 때 헤어지게 된 이유가 제가 부모님께 걸렸기 때문"이라며 "아버님들간의 관계가 제일 컸던 것 같다. 저희 아빠 입장에서도 걱정이 됐을 거다. 만나다가 헤어지면 두 분의 관계가 멀어질까 조심스러웠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헤어지던 날 마지막 대화까지 정확하게 다 기억난다. '다시 만나면 결혼하자'고 했었다. 결국 30대에 다시 만나 결혼했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